• 최종편집 2024-04-22(월)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회의실에서 지난 20일 열린 경주엑스포대공원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한 문화관광분야 선진지 벤치마킹 결과 보고회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쏟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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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수묵화 4DX 실감 체험존을 구성, 아날로그와 스마트 전시조합을 통해 관람객의 몰입감을 높여주자” “경주의 역사와 문화를 소재로 한 조명과 4계절(신라8)을 담은 미디어 라이팅 쇼와 곡수원 분수를 활용한 홀로그램 쇼 운영으로 초현실적 경험을 선사하자” “MZ세대를 겨냥한 어른용 스포츠 체험 콘텐츠를 개발로 다양한 연령층의 만족도를 높여주자” “QR코드를 활용한 도슨트 오디오 해설 시스템 운영으로 관람의 질을 높이자” “관람객이 스스로 SNS에 게시할 만한 인스타그래머블공간을 적극 개발하자등의 제안들이 봇물처럼 터졌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문화관광분야 선진지 벤치마킹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직원들의 문화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2일부터 10일까지 3개 팀으로 나누어 12일의 일정으로 선진지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직원들은 서로의 결과물을 발표하고, 더 좋은 아이디어를 끌어내기 위해 열띤 토의를 펼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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