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의 브랜드 대표 V10 모델 우라칸(Huracán)이 누적 생산량 2만 대를 돌파했다. 2만 번째로 제작된 모델은 레이싱 DNA를 지닌 우라칸 STO(Huracán STO)로 우라칸 라인업 중 성능의 정점에 있는 모델이다. 우라칸 STO2014년 출시 이후 역동적인 핸들링과 드라이빙 감성으로 우라칸 모델 라인업을 이끌어가고 있다.

[참고사진] 후륜구동 모델 우라칸  LP 580-2.jpg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회장 겸 CEO 스테판 윙켈만(Stephan Winkelmann)우리는 우라칸 공개 당시에 우라칸과 함께 람보르기니의 위대한 역사의 장을 쓸 것이라고 말했다.”라며 우라칸은 디자인과 기술 노하우, 드라이빙 어드벤처, 트랙 레코드, 판매 기록의 진화를 거듭해 왔다. 일상적인 드라이빙부터 트랙 위의 짜릿한 퍼포먼스까지 모든 주행 환경에서 슈퍼 스포츠 감성을 선사하는 차로 설계됐다.”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지금까지 제작된 모든 버전의 우라칸은 람보르기니 철학에 충실했으며, 모터스포츠 부문에서 역시 람보르기니 원-메이크 슈퍼 트로페오 시리즈의 주인공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GT3 시리즈에서 그 지배력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코로 인도될 예정인 2만 번째 우라칸 STO의 외관은 매트한 회색 컬러인 그리지오 아체소(Grigio Acheso Matt)’로 완성됐다.

태그

전체댓글 0

  • 792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우라칸 라인업 누적 생산량 2만 대 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