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경기교통공사와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지속가능성, 친환경 등 경기도지속가능발전목표(G-SDGs)’가 반영된 포용적 대중교통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9-1.jpg

이회수 경기교통공사 사장 직무대행과 김덕일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운영위원장은 지난 13일 협의회 회의실에서 이 같은 내용의 지속가능하고 포용적인 대중교통체계 구축을 위한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포용적인 대중교통체계 구축의 촉진과 교통 분야에서의 경기도지속가능발전목표가 원활히 이행될 수 있는 상호 유기적 협력방안을 마련하기로 약속했다.

이를 위해 경기교통공사는 대중교통 확충과 공공교통 혁신과정에서 지속가능성’, ‘친환경등 경기도지속가능발전목표가 적극적으로 반영·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경기도 대중교통 정책 수립·이행에 지속 가능 전략체계 수립등이 담보될 수 있도록 관련 교육·자문을 지원하기로 했다.

아울러 양 기관은 해당 분야 정책 수립과 사업개발을 위한 관련 데이터 공유, 기타 대중교통 서비스의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 등에도 상호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이회수 사장 직무대행은 이날 이번 협약으로 지속가능발전 목표·정책을 바탕으로 한 친환경적이며, 교통약자를 포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됐다상호협력을 통해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29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교통분야 경기도지속가능발전목표 이행 파트너십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