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7-1벤틀리모터.jpg

벤틀리모터스는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우수고용협회가 선정한 영국 최고의 직장11년 연속 선정됐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우수고용협회는 직원 복지, 가치, 직업윤리 및 진정성 등에 대한 벤틀리 고유의 접근 방식을 높이 평가했으며, 벤틀리가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다양성 및 포용성 등의 가치 역시 인정해 벤틀리를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 중 유일하게, 그리고 11년 연속으로 최고의 직장에 선정했다.

이러한 성과에 대해서 인사 담당 이사회 임원인 카렌 랑에 박사는(Dr Karen Lange) 벤틀리의 직원들은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우리 비즈니스의 핵심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한번 최고의 직장에 선정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벤틀리의 다음 100년 동한 럭셔리 모빌리티의 리더가 되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으며, 이 여정을 함께 할 최고의 인재를 개발, 유지 및 유치하는 것은 필수적이다라고 말했다.

“2022년은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면서 직원 간 협업을 통한 벤틀리 만의 특별한 기술들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통해 변화를 주도할 뿐 아니라 팀으로서 성취할 수 있는 최고의 결과물들을 만들어 내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하며 이번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것은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64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벤틀리모터스, 우수고용협회, 11년 연속 ‘최고의 직장’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