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현대자동차는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섬 지역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특별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 밝혔다.

211213 (사진)현대차, 섬 지역 상용차 고객 대상 특별 케어 서비스 실시.jpg

특별 케어 서비스는 섬 지역에 서비스 점검팀이 방문해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번 서비스는 백령도, 울릉도, 제주도 총 3곳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지역별 일정은 하단<> 참고, 현지 기상 상황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

211213 (사진)현대차, 섬 지역 상용차 고객 대상 특별 케어 서비스 실시.jpg

 

해당 섬 지역의 현대 상용차 고객은 서비스 기간 동안 무상으로 엔진, 변속기 등 기본적인 차량의 성능 점검 와이퍼와 같은 간단한 소모품 교환 차량 정비 상담 및 관리·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백령도에서는 군부대 대상의 특별 케어 서비스와 정비 교육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상대적으로 정비 인프라가 취약한 섬 지역 상용차량 고객들을 위해 특별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향후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14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대차, 전국 주요 섬 지역 상용차 고객 대상 ‘특별 케어 서비스’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