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코맥스벤처러스의 육성 기업 세차왕의 박정률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친환경 프리미엄 방문세차 브랜드 세차왕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박정률 대표이사가 참여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어린이가 최우선이 되는 교통문화 장착과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추진해온 참여형 캠페인이다

 

세차왕 박정률 1.jpg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국민 공모로 만들어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과 함께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정률 대표이사는 코맥스 및 코맥스벤처러스의 변우석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의 취지와 의미에 뜻을 함께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카랑의 박종관, 이대형 대표가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 대표의 참여 인증 사진은 세차왕 공식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게시됐다세차왕은 이번 챌린지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31일까지 스탠다드 정기 세차(4) 구매 고객에게 25000원 상당의 차량 내부 방역 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정률 대표이사는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를 위한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세차왕 역시 어린이가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세차왕은 831일까지 스탠다드 정기 세차(4) 구매 고객에게 25000원 상당의 차량 내부 방역 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99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차왕 박정률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