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씨제이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과 외국인 관광객 대상 즉시환급형 사후면세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즉시환급형 사후면세 : 출국 전 별도 세금 환급 절차 없이 물품 구매 시점에 환급액이 차감된 할인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한 제도로 출국 시 공항 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음.

 

[한국관광공사] 공사-올리브영 프로모션 메인 배너.png
공사-올리브영 프로모션 메인 배너.

 

양사는 1122일부터 내년 1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사후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할인 쿠폰(2만 장)을 지급한다. 쿠폰 발급 및 행사 매장 위치 등 상세 정보는 공사 누리집www.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와 올리브영은 지난 13외국인 관광객 쇼핑 편의성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수도권 외 대구, 대전, 부산 등 외국인 지출액이 높은 지방에 즉시환급형 사후면세 적용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며, 공사는 ‘K-뷰티 및 사후면세 제도콘텐츠를 4개 언어(, 중 간/번체, )로 제작해 쇼핑 목적지로서의 한국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공사 김동일 관광산업실장은 “K-뷰티 인지도가 높은 올리브영과 함께 즉시환급형 사후면세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소비를 촉진하고 내수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공사는 앞으로도 민간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지방에서도 외국인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관광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331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관광공사-올리브영,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편의성 제고 위해 맞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