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강화 위해 우수 인재 영입200여 명 채용 목표

- 서류·면접·채용검진 후 내년 3월경 입사 예정

 

대한항공 보잉787-9 (1).jpg

 

대한항공이 1030()부터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위한 지원자 접수를 진행한다. 신입사원 지원 접수 마감은 1113()까지이며, 경력사원의 경우 1120()까지다.

 

 

대한항공은 이번 모집을 통해 200여 명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코로나 엔데믹이 본격화하면서 여객 사업량 회복과 아시아나항공 인수·통합에 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성과 우수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여객 화물 RM(수익 관리·Revenue Management) 재무 종합통제 항공기술 항공우주 IT 시설 등이다. 모집 분야를 전공한 기 졸업자 또는 20242월 졸업 예정자 중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의 경우 모집 부문은 여객(RM, 마케팅, 노선, 영업, 서비스) 화물(RM, 운송) 자재 노무 기내 서비스 기획 항공우주 무인기사업(연구개발) IT/디자인 (네트워크, 마케팅 솔루션, Data 거버넌스, /UX 디자인) 분야다. 해당 분야 근무경력이 2년 이상(IT/디자인 부문은 3년 이상)이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일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등을 거쳐 내년 3월경 입사하도록 진행된다. 서류전형 이후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추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외에도 객실승무직 및 인턴정비사 채용을 계획 중이다. 각 분야별 자격 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80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항공,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세 자릿수 규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