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서울특별시관광협회는 횡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 초청으로 국내·인바운드여행업 회원사 30명이 지난 19, 20일 이틀간 횡성 관광 팸투어를 진행했다.

 

image02.jpg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횡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 초청 팸투어 모습

 

이번 팸투어는 지난 6, 서울특별시관광협회-횡성문화관광재단 상호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계기로 횡성군의 다양한 관광자원의 상품화를 통한 횡성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

 

팸투어 참가자 일행은 횡성의 대표 관광지인 횡성호수길 5구간, 횡성 루지체험장, 횡성한우체험관, 청태산 자연휴양림, 풍수원 유물전시관, 국순당 주향로 등의 횡성군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였으며 상품구성에 대한 조사와 횡성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횡성문화관광재단 이재성 대표이사는 이번 팸투어는 관광업계를 대표하는 서울의 주요 여행사들이 참가하여 횡성 주요 관광지 방문 및 체험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대상의 여행사 연계 관광 상품을 기획하는 계기가 되어 의미가 매우 크다, “횡성한우 브랜드를 힐링 브랜드로 확장해서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 전했다.

 

서울특별시관광협회 박정록 상근부회장은 횡성문화관광재단과의 협약을 계기로 횡성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통해 휴식과 휴양을 간직한 힐링 관광지로 각광받게 될 것이라며 협회 국내여행업, 인바운드 여행업 회원사들이 횡성의 매력적인 곳곳을 상품화하여, 관광객 유치에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협회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69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관광협회, 횡성문화관광재단 초청 ‘횡성 힐링관광 팸투어’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