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서울검사정비조합은 2023228일 오전 1030분 교통회관 3층 아모르홀에서 대의원 8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제4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광규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김광규 호가 출범한지 2달이 흐르는 동안 단 하루도 조합원을 생각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김광규4.JPG

김광규 이사장은 취임 이후 짧은 기간이었지만 도장 부스 활성탄, 필터 지원 건의와 환경보전 및 환경 단속 업무의 효율적인 업무협력(MOU), 보험사와의 정비요금 신속한 체결 및 삭감 없는 보험체결 등 협조를 얻어내기 위해 서울시와 국회의원, 보험사 대표들을 만나며 활발히 활동한 것으로 경과보고 되었다.

 

서울검사정비조합은 재정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회비를 인상할 것인지 사업조합과 협동조합을 단일화 할 것인지를 놓고 설문조사를 실시해 그 결과에 따라 예산을 재논의하기로 했다.

 

서울검사정비조합은 이날 정기총회에서 자동차보험정비 요금 관련 불공정 행위 및 제도 개선 다양한 사업을 통한 인력 수급 안정화 추진 미래자동차 서비스 복합단지 조성 정비사업을 위한 다양한 제도 개선 노력 조합-지역협의회와 유기적 협력 강화 환경단속 MOU 체결 및 무등록 불법정비(도장) 행위 퇴치 등을 포함함 2023년 사업목표와 수지예산서()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77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검사정비조합 제40회 정기총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