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인기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의 김두현이유미와 함께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17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리본카에서 진행한다.

[사진자료] 리본카, 86만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과 콜라보...'부부 연차별 중고차 추천' 라이브 방송 진행.jpg

이번 리본쇼는 신혼부부와 20년 차 부부가 중고차 구매 과정에서 알맞은 차량을 찾아가는 과정을 콩트를 통해 살펴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에서 부부 시리즈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우먼 이유미와 개그맨 김두현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싱글벙글은 부부의 일상을 현실적으로 그려낸 대표 콘텐츠 부부 시리즈를 기반으로 구독자 86, 최근 30개 동영상 평균 조회수 158만에 육박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이다.

 

방송은 ‘N년 차 부부가 갖고 싶은 차를 콘셉트로, 기혼 고객의 결혼 연차에 따라 적합한 차량 정보를 스케치 코미디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여행을 즐기고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신혼부부에게는 기아 셀토스를 추천한다. 또한, 신혼부부는 곧 2세가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만큼 2열 공간까지 고려한 기아 모하비도 안성 맞춤이다. 마지막으로 안정적인 경제력으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찾는 20년 차 부부에게는 마세라티 기블리와 벤츠 ‘E클래스등을 소개한다. 김두현이유미의 실감 나는 설명으로 쉽고 재미있게 각 차량의 특장점을 살펴보고, 차량 구매 시 꼭 체크해야 하는 부분을 짚어 볼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중 시청자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돌발 퀴즈의 정답을 맞힌 시청자 중 6명에게는 도미노 피자 세트를 증정하며, 유미&두현의 SNS 채널에 공개된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10명을 추첨해 버거킹 와퍼세트를 준다.

 

리본카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리본쇼는 차별화된 자동차 종합 예능 라이브쇼를 지향하며, 매번 참신한 콘셉트와 주제로 차에 대한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콘텐츠와 모카우파비피디 등 인기 유튜버와의 협업으로 구독자층을 넓히며, 지난 해 유튜브로부터 실버버튼을 획득하고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가 1.6만 명을 돌파하는 등 채널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오토플러스 관계자는 누구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스케치 코미디를 통해 차에 대한 지식이 깊지 않은 시청자도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이번 리본쇼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리본카는 창의적인 콘텐츠로 대중이 중고차를 새롭고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351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리본카, 86만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과 콜라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