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0(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운영하는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가 하나캐피탈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인증중고차 판매를 개시하며 캐피탈 업체들과의 제휴 확장에 나섰다.

[사진자료] 리본카, 하나캐피탈 인증중고차 판매 개시.jpg

하나캐피탈은 오토리스, 오토할부 및 오토론 등 자동차 금융을 포함한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캐피탈에서 운용되어 반납된 렌터카 차량이 리본카와 동일한 품질검사를 거쳐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내차사기를 통해 하나캐피탈 인증중고차 매물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오토플러스는 차량 구매 및 관리수리를 포함해 판매 및 처분까지 자동차 생활에 필수적인 모든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자동차 생활 혁신기업이다. 세계적인 시험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TÜV SÜD)로부터 인증받은 국내 유일의 직영 중고차 정비 공장인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50여 명의 전문 미캐닉이 260가지 항목의 차량 정밀 점검 시스템 AQI(Autoplus Quality Inspection)를 포함한 중고차 상품화 전 과정을 수행하며 세계적 수준의 중고차 상품화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차량 관리 및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신뢰를 얻으며, 현재 오토플러스는 리본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M캐피탈에 이어 이번 하나캐피탈까지 국내 주요 캐피탈사와 업무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인증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대가 상당한 중고차 구매의 경우 일시금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큰 부담이 될 수 있어 할부 등을 통한 금융서비스 이용이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여러 캐피탈사의 인증중고차 매물까지 리본카에서 한 눈에 살펴보고 비교할 수 있게 됐다. 리본카에서 판매하는 캐피탈사의 인증중고차는 리본카와 같이 AQI를 통해 전문적인 검사를 마친 차량으로 품질 측면에서도 신뢰할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리본카는 이번 업무제휴를 기념해, ‘하나캐피탈 인증중고차 특집리본쇼를 14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리본카에서 진행한다. 이날 리본쇼에는 김한용의 MOCAR’의 김한용 대표와 윤순의 평범치 않은 생활의 윤수인 등 유명 유튜버들이 출연해 자세한 차량 관련 정보를 소개하며 방송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4대의 리본카가 소개되며, 1부는 제네시스 G 80과 기아 카니발, 2부는 현대 그랜저와 르노코리아의 SM6을 비교하며 각기 다른 차량의 세부 사항들을 꼼꼼히 살펴볼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48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캐피탈 社 인증중고차 판매 확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