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스페셜 모델을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20220601_올_뉴_렉스턴_시그니처_1 (1).jpg

 

20220601_올_뉴_렉스턴_시그니처_2 (1).jpg

 

20220601_올_뉴_렉스턴_시그니처_도어_스팟램프.jpg

렉스턴은 지난 2001대한민국 1%’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국내 대형 프리미엄 SUV 시장을 개척하며 성장 발전시켜 온 대표 브랜드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렉스턴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그니처 모델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All New Rexton SIGNATURE)는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에서만 적용하고 있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및 블랙 하이그로시 패션 루프랙, 블랙 하이그로시 로워범퍼를 비롯해 휠아치&도어 가니쉬, 프론트 머드가드 등의 전용 사양을 기본 적용하여 고품격의 블랙 외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확대 적용했다.

 

또한, 시그니처 모델은 프레스티지 모델을 바탕으로 안전 및 편의 사양 등을 기본 적용하였다. 특히 C필라에 위치한 시그니처 모델 전용 배지는 기존 모델과 다른 특별함을 선사하며,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과 운전석&동승석 통풍시트 등의 고급 편의 사양까지 기본 적용하여 상품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더 블랙 모델의 외관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올 뉴 렉스턴 구입 고객 중 95% 이상 선택하는 4TRONIC 시스템을 기본 적용하여 주행성능 및 안전성을 높였으며 브라운 퀄팅 인테리어 블랙 헤드라이닝 2열 롤러 브라인드 플로팅 무드스피커 등도 기본 적용하여 실내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변화시켰다.

 

이와 함께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스마트 테일게이트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빌트인 공기청정기 도어 스팟램프 등도 기본 적용하여 편의성을 증대하였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의 판매가격(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은 최상위 모델인 더 블랙의 외관사양과 100만원의 고급 옵션인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기본 적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4,528만원으로 가성비있게 구성하였으며, 이외 모델은 럭셔리 3,707만원 프레스티지 4,035만원 더 블랙 4,988만원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78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모델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