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기아는 지난 23() 자연의 소리에서 영감을 받아 과학적으로 설계된 디지털 악기 'move.ment(무브.먼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2-2자연의 소리 담은 디지털 악기.png

기아는 '이동과 움직임(Movement)' 속에 사람들이 영감을 얻는다고 믿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생각을 떠올릴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제공하고 고객의 삶에 영감과 여유를 선사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move.ment'는 누구나 쉽게 음악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디지털 악기로, 기아의 가장 큰 영감의 원천인 '자연'의 소리를 활용해 만든 음악과 사운드 등을 통해 고객에게 많은 영감과 창의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하게 되었다.

 

이를 위해 기아는 저명한 신디사이저 전문가 '아서 졸리(Arthur Joly)'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 각지에서 수집된 자연의 소리를 'move.ment'에 표현해냈다.

 

디지털 악기 명칭인 'move.ment'는 이동과 움직임을 뜻하는 'Movement'와 악기를 의미하는 'Instrument'를 함께 나타낸 것으로 움직임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듯(Movement that inspires), 이 악기도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Instrument that inspires)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24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아, 자연의 소리 담은 디지털 악기 'move.ment'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