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18(수)
 

집에서, 도로에서, 사무실에서, 병원에서, 심지어 우주 궤도에서 보쉬는 삶의 곳곳에서 스마트, 커넥티드 솔루션들로 사람들의 일상을 향상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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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sch CES 2022-Audio-AI on Earth and in Space(지구와 우주의 오디오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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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sch CES 2022-Bosch Smart Home app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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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sch CES 2022-Bosch soundsee(사운드씨)_i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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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sch CES 2022-Bosch_software_defined_car(소프트웨어가 정의하는 자동차)

 

보쉬가 소프트웨어, 서비스, 라이선스를 통해 새로운 분야에 다가가고 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에서 보쉬 그룹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chief digital officer) 탄야 뤼케르트(Tanja Rückert)우리는 고객들의 혜택을 높이기 위해 체계적으로 핵심 비즈니스를 디지털화하고 있다앞으로 모든 디지털 제품의 판매 또한 서비스-기반 매출로 변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보쉬는 IoTAI의 연결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것은 가상의 원을 만들며 이 안에 연결된 제품들은 정보를 전달하고 이는 AI에 의해 처리되고 제품들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통합된다.

 

이 접근의 핵심은 고객 혜택이다. 이는 사용자들이 개발 과정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게 해주며 솔루션들은 그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맞출 수 있다.

 

더 나아가 제품의 판매로 개발, 가치 창조가 끝나지 않는다. 보쉬 그룹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 탄야 뤼케르트(Tanja Rückert)우리는 AIIoT의 결합이 두 기술이 제공하는 사용자 혜택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있어 키(key)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접근은 새로운 사업 모델 개발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우리가 전체적으로 개인, 사회에게 진정한 부가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더 나은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소프트웨어 전문성 확장: 보쉬는 오늘 이미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보쉬는 이를 위한 토대를 오래전부터 쌓아 왔다. 새해부터 모든 전자 제품 클래스는 커넥터블(connectable)이 된다. 커넥티드 전동 공구, 가전 제품, 난방 시스템의 매출은 20204백만 개에서 20216백만 개 이상으로 한 해 동안 50% 성장했다.

 

보쉬 인공지능센터(Bosch Center for Artificial Intelligence, BCAI)로 보쉬는 AI 분야에서 강력한 조직을 갖추었으며 이미 약 3억 유로의 성과를 기여했다.

또한, 보쉬는 매년 40억 유로 이상을 소프트웨어 전문성에 투자해왔다.

 

이 중 30억 유로는 모빌리티 사업에 투자되었다. 보쉬는 소프트웨어가 정의하는 미래의 모빌리티를 만들어 가기 위해 2022년 중반부터 어플리케이션 독립형 소프트웨어(application-independent software) 개발 활동을 한 조직으로 모을 것이다.

 

향후에는 보쉬의 자회사 이타스 GmbH(ETAS GmbH)에서 기본 차량 소프트웨어, 미들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범용 어플리케이션(universal application)을 위한 개발 툴을 개발 및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보쉬는 빠른 속도로 커넥티드, 자율 주행을 발전시키고 있다. 보쉬는 지난 5년 동안 운전자 조력 시스템 및 관련 센서 매출로 약 90억 유로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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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의 성장 동력은 커넥티드 및 스마트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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